알림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연아와 트위터를"를 읽고 팔로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이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FREE for Korean Apps

아이폰 무료 어플 FAQ

생각해 보니 참 오랜 만이다. 블로그를 운영하며 이렇게 오랜만에 글을 올린 것은 거의 처음이기 때문이다. 지난 글을 1월 28일에 올렸고 오늘이 2월 10일이니 무려 12일만에 올린 글이다. 이렇게 글이 늦어진 것은 지난 글에서 설명한 것처럼 몸이 좋지 않았기 때문이다. 결국 병원에 입원해서 치료받고 어제 퇴원했다. 이렇다 보니 그동안 도통 글을 올리지 못했다. 이 덕에 블로그 기부금에 대한 글, 아이폰 탈옥[1]에 대한 글등 원래 올리려고 했던 글을 도통 올리지 못했다.

아무튼 오늘 소개할 어플은 무려 '79'개이다. 보통 2~3일에 한번씩 올리는데 그럴 수 없었기 때문이다. 이 과정에서 올라왔다 사라진 어플(KoTiVi), 어썸 노트처럼 할인하다 다시 원래 가격으로 복귀한 어플, Studule여행 어플처럼 로 올라왔다가 유료로 바뀐 어플을 소개하지 못한 것이 조금 아쉽다. 아무튼 오랜 만에 총 82개의 어플을 소개하겠다. 다만 어플의 수가 많아 모두 확인하고 소개하기는 조금 힘들다. 따라서 한번 사용해본 어플 중 괜찮은 어플만 소개하는 것으로 하겠다. 관심있는 어플은 직접 받아서 확인해 보기 바란다.

먼저 로또스캔은 로또를 자주하는 사람에게 상당히 편한 어플이다. 로또를 스캔해서 당첨을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다. 스캔하기 위해 카메라를 잡는 것이 조금 불편하지만 인식율이 괜찮고 자동으로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 따라서 로또를 자주하는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어플이다. 평상시 2불에 판매되며 현재 무료로 제공된다. 4 games for 1불는 추억의 게임인 인베이더, 퐁, 벽돌깨기등을 할 수 있는 어플이다. 추억의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내려받기 바란다. 1불에서 현재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칼퇴만세는 기능이 아주 뛰어난 어플은 아니다. 그러나 출퇴근 시간을 기록함으로서 근무시간, 시급등을 계산할 수 있는 나름대로 유용한 어플이다. 사이버 공룡 테마파크는 고성 사이버 공룡 테마파크를 소개하는 어플이다. 단순히 소개만 있는 것이 아니라 공룡에 대한 꽤 자세한 정보를 검색해서 볼 수 있다. FunJeju는 증강현실을 이용해서 제주도의 각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다. 정보의 정확성은 모르겠지만 어플의 구성은 상당히 괜찮다.

epgtv는 TV를 즐기는 사람에게 괜찮은 어플이다. TV 가이드로 알려진 EPG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 정보,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다. 위성의 편성표도 알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괜찮다. SNOW트위터를 통해 한번 소개한 적이 있는 명사 동영상 강의 사이트이다. 이 사이트의 동영상을 아이폰에서 시청할 수 있다. 다만 어플에서 동영상을 바로 재생하지 못하고 유튜브로 이동하는 것은 조금 아쉽다. 강원도산소길은 강원도 18개시군의 산책로를 소개하는 어플이다. 법아! 알려줘는 묻고 답하는 형식으로 법률 상식을 제공하는 어플이다.

또 무료 어플에 대한 소식을 조금 더 빨리 알고 싶다면 를 읽고 팔로잉하기 바란다. 트위터로는 글을 통해 소개하기 힘든 100명 한정, 한시간만 무료와 같을 어플도 올리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한 질문에는 거의 답하지 않는다. 트위터를 이렇게 운영하는 이유는 트위터 운영 노하우 및 팁라는 글을 보면 된다. 따라서 트위터로 질문하고 답이 없다고 서운해 하지 않았으면 한다. 질문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블로그에 관련글을 찾아 올리거나 도아의 QNA를 이용하기 바란다.

로또스캔 2.0(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1.99 -> Free, Version: 2.0

■ 로또스캔 - 나눔로또 스캐너

☞ 아이폰 카메라를 통해 영수증을 자동 인식합니다. 구입하신 로또는 소중히 보관하시고 언제 어디서든 아이폰으로 당첨을 확인하세요.

☞ 로또스캔의 기능

  • 카메라를 이용하여 로또 티켓(영수증)의 번호를 인식하는 기능
  • 보관함에 등록된 로또 번호와 실제 추첨정보를 비교하여 일치하는 번호를 표시해 주는 기능
  • 입력된 번호를 회차와 입력시간별로 구분하여 표현
  • 추첨정보DB 업데이트 기능
  • 추첨정보를 업데이트할 수 없는 경우 직접 기입할 수 있는 기능

☞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로또스캔의 기능

  • 인식할 복권이 없는 경우 로또 번호를 직접 기입할 수 있는 기능.
  • 입력된 복권 번호를 수정할 수 있는 기능

로또스캔으로 나눔로또 의 당첨결과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수증 을 촬영하기 전에 아이폰의 카메라를 닦아주세요.

실제 영수증과 나란히 인식결과를 비교하여 확인할 수 있도록 구현되어 있어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인식이 잘 안될때는 아래 사항을 참고해 주세요.

  1. 카메라를 닦아준다.
  2. 촬영시 아이폰이 흔들리지 않게하여 선명한 사진을 찍는다.
  3. 가능한 밝은곳 에서 촬영해 주세요.

위 세가지를 따라해주시면 정확히 인식됩니다.

화면상의 이미지와 정확히 일치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미지는 예시일뿐 위치가 조금 틀려도 됩니다.

초등완전정복 - 2탄. 영어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Education Price: $1.99 -> Free, Version: 1.0

초등교과 “완전정복 시리즈”
2탄! 초등영어 완전정복
초등교과 완전정복 시리즈를 통해
이미지 연상암기력,집중력, 성취감, 즐거움 만들기 프로젝트! “초등영어 교과서에 수록된 명사 완전정복!”

초등학교에 입학하기 전 미리 알고 들어가면 학교 영어 수업이 더욱 재미있습니다.
영어단어 암기는 억지로 하는 것이 아니라 재미있게 놀이로 해야 합니다.

첫째! 메모리 게임
메모리 게임은 이미지 연상 기억력과 집중력, 성취감, 즐거움을 한번에 맛 볼 수 있는 똑똑한 교육 게임입니다. 원어민 발음 사운드가 나오기 때문에, 발음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습니다.

둘째! 단어 퀴즈
게임으로 자연스럽게 익힌 영어 단어를 다시 한번 퀴즈를 통해 확인 받고 자기 것으로 소화합니다.

셋째! 단어 카드
퀴즈의 점수가 낮거나, 게임이 쉽게 잘 안 된다면, 단어 카드를 통해 예습, 복습 할 수 있습니다.

영어교과서에 충실한 “초등영어 완전정복”을 통해 어린이가 영어 단어를 쉽고 재미있게 기억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영어를 단순히 외우는 것이 아니라 이미지로 자연스럽게 익히는 그 날까지 Creation Lab ALICE가 함께합니다.

천재퍼즐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Education Price: $.99 -> Free, Version: 1.0

어린이 두뇌 개발, 집중력, 공간 지각에 좋은 착한 교구 “천재퍼즐”

2010년 예술의전당, 명화속 과학체험전 1탄에서 인기 짱이었던 키득키득 맞추는 퍼즐이 학부모님과 어린이들의 성원에 힘입어 <천재퍼즐>어플리케이션으로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왔습니다.

틈도 없이,겹쳐짐도 없이 조각들을 서로 꼭 맞게 잘 맞추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야, 집중해서 이리저리 돌려 보고, 생각해 보고, 계산해 보고, 이미지화 시켜 상상해 봐야 합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행위들이 어린이 두뇌 발달에 얼마나 좋은 영향이 미칠까요?

도형마다 다른 각의 크기, 대칭과 변환, 합동 등을 통해 이미지로 수학적 개념을 이해 할 수 있는 테셀레이션은 이미 수학 교구로, 창의력 교구로 전세계에 정착되어 사랑 받고 있습니다.
어린이 두뇌 개발과 집중력, 공간 지각에 좋은 교구, 더욱이 흥미롭고 재미있어서 더 좋아할 수 밖에 없는 테셀레이션! 그것의 또 다른 이름<천재퍼즐>을 자녀들이 언제든지 할 수 있게 똑똑한 폰 안에 담아두세요.

똑똑한 엄마, 똑똑한 아빠 되기 프로젝트에 Creation Lab ALICE가 함께합니다.

4 games for 1불, the best o 1980s - RetroGamePack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Games Price: $.99 -> Free, Version: 1.0

4 games for 1불! This game pack contains 4 games from the 1980s, Space Invaders, Pong, Scorch and Bricks. Original retro graphics, original gameplay! Check out the screen shots! Tank Wars and Pong can be played in 2 player mode on one device.

7detail_match v1r01(iOS iPhone) [iTunes]

Category: Social Networking Price: $.99 -> Free, Version: v1r01

7detail은 동일한 취향을 가진 개인을 이어주는 소셜 네트웍 서비스입니다.

좋아하는(Like) 7개의 Detail과 싫어하는(Hate) 7개의 detail 을 등록하면

  • 내가 좋아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L:L)
  • 내가 싫어하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 (H:H)
  • 내가 좋아하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 (L:H)
  • 내가 싫어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H:L)

당신과 매칭되는 전 세계의 새로운 친구를 만날 수 있습니다.

나와 같은 취향의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수많은 카페를 들락날락 했던 경험은 잊으세요. 이제 7detail에서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7detail은 당신을 위하여 다음의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1. 자신의 정보와 7 Like와 7 Hate를 등록
  2. 2개 이상의 매치가 있는 경우 매치 서비스
  3. 타인에게 자신을 소개하기 위한 게시판 서비스
  4. 매치된 사람을 기억하고 이메일을 보낼 수 있는 즐겨찾기 리스트

TIP!
꼭 만나고 싶은데 연락이 안되는 사람이 있습니까? 당신의 이름과 상대방의 이름, 그 외 공통되는 단어들을 입력해보세요. 만약 상대방도 당신을 찾는다면 7detail 을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스윗 베이킹 1.4(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99 -> Free, Version: 1.4

**** Korean Language Version ****
**** 한글판 입니다. ****

연인 에게 가족 에게 사랑을 듬뿍 담은 빵을 구워 선물 해보세요.
"스윗 베이킹"이 여러분을 도와 드립니다.
스윗 베이킹은 베이킹 전문가 정혜경 님이 만든 보기도 좋고 맛도 좋은 베이킹 레시피 50여 가지가 수록 되어 있으며 베이킹 Tip / 쿠키, 디저트, 빵, 케익, 프로스팅 / 생일, 발렌타인 데이, 화이트 데이, 크리스마스, 커플 기념일 등 종류별, 상활별 선물하기 좋고 먹기 좋은 레시피를 선별 하였습니다. 그 외 레시피별 메모, 즐겨찾기, 장바구니, 쿡타이머 기능이 있어 편리하게 베이킹을 하실 수 있습니다. 스윗 베이킹과 함께 파티쉐가 되어 보세요.

기능 정리

  1. 베이킹의 기본, 조리 도구, 예열 온도 등 초보 들을 위한 Tip 수록
  2. 레시피별 나만의 노하우를 적을 수 있는 레시피 메모 기능.
  3. 마트 에서 재료를 손쉽게! 재료 계산 및 체크 리스트 기능
  4. 레시피 검색 기능.
  5. 내가 자주 굽는 빵은 즐겨찾기에! 즐겨찾기 기능
  6. 오븐 타이머 만으론 부족하다! 베이킹 타이머 기능.

뽀개기올인원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Education Price: $.99 -> Free, Version: 1.0

뽀개기 올인원은 깜박이식으로 학습하고 게임식으로 문제를 풀어 마스터하는 암기 전문 어플입니다.
1단계를 100점으로 격파하면 2단계가 생성되며 계속해서 다음단계들이 나옵니다.
게임식으로 재미있도록 구성하였으며 영어단어 또는 어등은 원어민 발음이 제공됩니다.
다음과 같은 어플들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영어단어- 토익,토플,텝스,SAT,수능,중등,초등
어- 단계별일본어단어2000개
한자-1급에서 8급까지 어문각급수한자, 사자성어, 한자단어, 천자문
중국어-중국어필수단어, HSK정단어, 간체,번체

Speed Sense 1.01(iOS 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99 -> Free, Version: 1.01

순발력 샌스를 발휘 해보세요 !!
제시한 동물들을 빨리 찾아내는 게임 입니다.
아이들 두뇌개발에 매우좋고 청소년들의 두뇌순발력에 좋으며 성인들에게도 권장하는 게임 입니다.
누가 더 짧은시간이내에 클리어하는지 친구끼리 경쟁해보세요!!
즐겁게 즐겨주세요 ^ ^

Cartoon O'matic 1.0.2(iOS iPhone) [iTunes]

Category: Photography Price: $.99 -> Free, Version: 1.0.2

Cartoon O’Matic 은 사진을 새로운 느낌으로 꾸며주기 위한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이를 위해 저희는 여러 종류(Frame, Sticker, 말풍선 등)의 데코레이션과 사진 효과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은 두 손가락 만으로 여러 데코레이션들을 이리 저리 배치하면서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소중한 사진은 더욱 소중하게, 평범한 사진마저도 특별하게 만들어 보세요.
다 만든 사진은 친구들과 공유하여 더 큰 재미를 느껴보세요.

  • 특징

    • 카툰 / 스케치 / 흑백 / 세피아 / 로모 사진 효과
    • 가로 / 세로 형 액자
    • 다양한 종류의 스티커
    • 다양한 말 풍선 및 텍스트 효과
    • 트위터 / 페이스북 등의 SNS
  • 업데이트

    • 더 많은 종류의 데코레이션
    • 더 많은 종류의 사진 효과
    • 더 많은 종류의 SNS
    • 여러분의 의견을 반영합니다!

구매자 분들의 관심이 더 나은 어플리케이션을 제공 할 것을 약속합니다.

saju 2.5(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99 -> Free, Version: 2.5

this program is 12unseng.you're birthday is inputed.result is display.

칼퇴만세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99 -> Free, Version: 1.0

★ 2011 신묘년 새해 맞이 특별 이벤트 ★
2011년 새해를 맞이하여 한시적으로 칼퇴만세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대한민국 필수 라이프 스타일 앱~ 칼퇴만세 !!!

간편하게 출근 시간과 퇴근 시간을 기록하여 자신만의 근무일지를 기록해 보아요. 대한민국 모든 직장인이 칼퇴하는 그 날까지~

열심히 일하는 그대~
"과연 난 몇 시간이나 일할까?"
"과연 내 시급은 얼마일까?"
궁금하시죠?
칼퇴만세가 해결해 드립니다.^^

기능

  • 간편한 출퇴근 시간 기록
  • 월 근무시간 계산
  • 시급 계산
  • 근무시간 그래프
  • 고 해상도 지원

Rohdam (http://www.rohdam.com)

이상한 나라의 애리수 1.0.0(iOS iPad Only) [iTunes]

Category: Books Price: $.99 -> Free, Version: 1.0.0

우리나라 전래동화를 넣어서 어린이들이 재미있게 볼 수 있도록 만든 퓨전동화입니다.

주인공 애리수는 천자문을 외우는 시간에 졸기도 하고, 덕분에 훈장님께 혼나기도 하지만 사실 호기심이 많고 귀여운 소녀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천자문을 외우지 못해서 서당 마당을 쓸고 있다가 서당 담벼락에서 예전에 보지 못한 이상한 구멍을 발견하게 됩니다. 호기심이 생긴 애리수는 이상한 구멍 안으로 들어가자 보지 못한 놀라운 세상이 펼쳐지는데요...!

윷놀이 말판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Free, Version: 1.0

《 소개 》
● 실제 윷 놀이시에 종이로 만든 윷 말판 대신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폰용 윷놀이 말판입니다.
● 윷이나 주사위 또는 가위바위보 등을 사용하여 실제 게임을 하면서 아이폰용 윷놀이 말판을 사용는 등 다양하게 응용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응용은 사용자의 몫으로 남겨 두겠습니다.

《 특징 》
● 사용자가 사용하는 자유도가 높아 다른 말 잡기, 백도, 말 업기 등 실제와 같은 윷 놀이 말판 환경을 제공합니다.
● 4개의 팀에 각 팀마다 4개의 말을 지원하며, 말을 잘못 옮겼을 경우 직전 상태로 되돌리는 기능이 있습니다.
● 하나의 팀이 승리를 해도 계속해서 윷놀이 말판을 사용하여 윷놀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주의사항 》
● 본 App은 게임이 아닙니다. 단지 윷놀이 보드 기능만 제공합니다. 윷놀이 보드 사용을 위해서는 실제로 윷이나 주사위 등의 도구가 필요합니다.
● 본 무료 앱은 전면광고가 삽입되 있습니다. 앱을 실행하면 인트로 화면이 지나간 후에 전면광고가 나옵니다. 전면광고를 터치하면 윷놀이 말판이 나타납니다.

2011.01.25 SH ♥ JY

헤리티지 투모로우 프로젝트 2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Education Price: Free, Version: 1.0

헤리티지 투모로우 프로젝트 2

기획의도

재단법인 아름지기는 오늘날에도 불편함이 없는 한옥의 지속가능성을 연구, 제안하며 매해의 전시를 통해 전통 생활문화의 현대화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Arumjigi Heritage tomorrow project는 한옥의 정의에 대해 다시 질문을 던지며, 21세기 도심형 한옥의 기능성과 해법을 모색하고 대중과 공유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마련되었습니다. 프로젝트가 지속적으로 시행됨으로써 앞으로 한국의 미래를 짊어질 차세대 건축인들을 양성하고, 한옥에 대한 관심을 전반적인 건축 사유의 환경으로 확대시키고자 합니다

어플리케이션에 관한 문의는 아래 메일로 보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email protected]

사이버 공룡 테마파크.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Education Price: Free, Version: 1.0

고성 사이버 공룡 테마파크는 고성공룡박물관 소개, 공룡 엑스포주제관 소개, 공룡 발자국 관람지 소개, 공룡 백과사전, 공룡가지고 놀기 게임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천터미널 1.0.0.1(iOS iPhone) [iTunes]

Category: Travel Price: Free, Version: 1.0.0.1

본 어플리케이션은 인천교통공사에서 제공하는 아이폰 전용 시외버스 예매 프로그램입니다.

인천종합터미널에서 출발하는 모든 시외버스의 배차정보 조회와 예매가 가능합니다. 예매 후 승차 전에 반드시 매표창구에서 예매정보를 제시하고 승차권을 발급받아야 승차할 수 있습니다.

인천종합터미널에서 출발하는 모든 시외버스 승차권은 아이폰을 통하여 손쉽게 예매하세요.

항상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길 되시길 바랍니다.
[저희 인천교통공사는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BBQ Chicken (BBQ 치킨)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

BBQ치킨과 함께하는 맛있는 앱이 오픈했습니다!!
지금 바로~ 비비큐 앱도 받고 오픈 이벤트로 공짜로 비비큐가 자랑하는 치킨을 맛보세요~!

이제 전화요금도 아끼고 아이폰 앱으로 바로 치킨을 언제 어디서나 주문하여 드실 수 있습니다.
비비큐 앱은 현재 고객님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을 찾아드립니다.

비비큐는 매일매일 모바일 사용자를 위한 새로운 이벤트와 새로운 서비스를 계속 추가 할 예정입니다~ 재미있고 유익한 서비스로 그 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쭈욱~ 노력하겠습니다.

아이폰앱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메뉴소개 : 치킨의 다양한 메뉴는 물론이고 다양한 맛의 토핑과 소스추가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반반치킨 매니아를 위하여 별도 메뉴도 있으니 꼭! 추천합니다.
  2. 비비큐 까페 : 비비큐의 고급스럽고 깨끗한 매장에서 맛볼 수 있는 메뉴를 소개합니다. 이제 치킨과 핏자나 여러가지 다양한 웰빙푸드로 비비큐가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3. 스페셜 메뉴 : 매일 똑 같은 메뉴만 드셨던 분들을 위하여 추천하는 강추 메뉴입니다
  4. 이벤트 : 비비큐 앱에 오면 늘 재미있는 이벤트로 365일 책임지겠습니다^^
  5. 장바구니 : 먹고 싶은 메뉴가 있으면 평소에 저장했다가 온 가족이 함께 드세요!
  6. 모바일주문 : 모바일 주문에도 품격이 다릅니다. 일반주문, 예약주문, 매장방문 포장을 시간, 장소별로 고객님이 원하는 대로 준비합니다.
  7. 매장찾기 :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매장을 찾아드리고, 주소검색으로 더욱 가까운 곳에 비비큐 매장을 찾아드려요.

그밖에 편리한 점!
비비큐(http://www.bbq.co.kr) 온라인 회원님은 추가 회원가입 없이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을 확인할 수 있고, 이벤트 응모하기 및 이벤트 내역도 확인 가능합니다.

모바일 고객님들을 위한 특별한 만남 하나 더!
아이폰앱이 없는 분들을 위해서 모바일웹 서비스도 국내최초 동시 오픈 합니다.
모든 스마트폰에서 이제 m.bbq.co.kr로 오면 비비큐 모바일웹 서비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BBQ 치킨! BBQ 치킨은 전국 1800개의 패밀리점을 운영하고 , 중국, 스페인 등 세계 55여개국의 진출한 국내 유일의 글로벌 치킨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입니다.

BBQ 치킨의 좋은 점! 몸에 좋은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를 원료로 한 BBQ 올리브유로 만들어서 맛은 물론이고 고객님의 건강까지도 생각합니다.

㈜제너시스 비비큐 모바일 제휴 문의: [email protected]
비비큐 아이폰앱 기술&서비스 문의: [email protected]

만화 포인트짱 - 최고의 만화서비스 1.0.2(iOS iPhone) [iTunes]

Category: Books Price: Free, Version: 1.0.1 -> 1.0.2

▶인터넷 만화 포털 PointZZang만화를 아이폰에서 즐길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순정, 무협액션, , 잡지, 무료만화 등 매일 등록되는 만화를 가장 먼저 즐길 수 있습니다.
▶Wi-Fi는 물론 3G 지원으로 언제 어디서나 이용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등 온라인 연동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원하는 만화를 직접 찾아볼 수 있는 검색 기능을 제공합니다.

성공명언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

성공을 위해 좋은 글귀나 이미지를 반복적으로 보면, 자신의 꿈에 다가설 수 있다고 합니다.
성공하는 사람들을 위한 명언집은 성공을 위한 좋은 글귀들로만 모았습니다.

영어로 전환해서 볼 수도 있어서, 매일 매일 영어 공부에도 도움이 됩니다.
힘들 때, 기운내서 일하고 싶을 때 명언을 가까히 하세요. 무료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보라카이 할인쿠폰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Travel Price: Free, Version: 1.0

필리핀 보라카이 자유여행시에 필요한 할인쿠폰입니다.

해외 할인쿠폰 오픈 기념 !! 2.99불 -> 무료

필리핀 보라카이는, 가족단위로 항공권과 호텔만을 예약하여 떠나는 인기 자유여행 휴양지입니다.

하지만, 휴양의 목적이 강하긴 하지만 하루 종일 호텔에만 있을 수도 없고, 해양스포츠를 즐기려고 하니 가격 부담이 큰 지역입니다.

보라카이 할인쿠폰을 이용하셔서 보다 저렴하고 알차고 믿을 수 있는 자유여행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국내에서 필요한 옵션을 사전에 쿠폰 가격으로 예약하시면 현지에서 필요한 부분을 현지 가이드분들이 지원해 드립니다.

할인 쿠폰 사용법

  1. 아이폰 어플은 해외에서 어떠한 통신도 발생되지 않으므로 현지에서도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어플 다운로드 후, 하단의 쿠폰 업데이트를 누르시면 최신 쿠폰 정보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3. 출국전 필히 쿠폰 업데이트를 다시 한번 해 주시기 권장 드립니다.
  4. 쿠폰별로 국내에서의 사전예약이 필요한 쿠폰과 현지에서 직접 사용가능한 쿠폰이 있으니, 사전에 국내에서 필히 상담받으시고 가시길 권장드립니다.

** 이보다 더 큰 절약은 없다~~~
최대 수십만원의 여행경비를 절약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지금 바로 다운받아 놓으시고, 보라카이로 자유여행 떠나시는 주변분들께 많이 추천해 주세요..

** 투어자키 할인쿠폰 시리즈 안내

1탄 : 필리핀 '세부'
2탄 : 필리핀 '보라카이'
3탄 : 필리핀 '마닐라'
4탄 : 령 사이판
5탄 : 북해도(삿포르)
6탄 : 인도네시아 발리

그 외 2월 중 10여개 주요여행지에 대한 할인쿠폰 서비스가 준비중에 있습니다.

투어자키의 할인쿠폰에 많은 성원부탁드립니다.

과일고르기 05(iOS iPhone) [iTunes]

Category: Healthcare & Fitness Price: Free, Version: 05

맛있는 과일 고르기 입니다. (소량의 채소 포함)

시장이나 병문안 갈 때는 어떤 과일을 어떻게 골라야 하는지를 헬스와 다이어트를 할 때는 무엇을 먹어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목록
과일 고르는 법, 과일의 효능, 보관 일과 법, 기타 영양분
감 , 귤, 금귤(낑깡 ), 딸기(채소), 라임, 람부탄, 망고, 망고스틴,
매실, 멜론(채소), 바나나, 복숭아, 블루베리, 사과, 산딸기, 수박(채소), 아보카도,오렌지, 자몽, 참외(채소), 코코넛, 키위, 토마토(채소), 파인애플, 포도

iTakbae 1.1(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 -> 1.1

아이폰에서 택배업체의 배송조회를 간단하게 할 수 있는 App입니다.
택배업체의 고객센터 전화연결 기능을 추가하여 언제 어디서든지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iAD가 포함되어있습니다(광고가 비활성화시 화면에 보이지 않습니다)

스카이터치 굴려라 눈덩이 게임컨트롤러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Free, Version: 1.0

본 스마트폰 컨트롤러는 일반 TV 리모컨으로 TV게임을 플레이하는 제약을 벗어나기 위해 개발된 프로그램 입니다.

본 어플리케이션을 이용 하는 도중에는 지속적인 데이터 패킷 송수신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사용하고 계신 통신 상품에 따라 데이터 이용료가 추가 발생할 수 있음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용하고 계신 셋톱박스 또는 고객정보, 스마트폰의 문제가 있을 경우 동기화가 제대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리스트나 어플 개선을 위해 비정기적으로 업데이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폰번호송금 1.0.1(iOS iPhone) [iTunes]

Category: Finance Price: Free, Version: 1.0.0 -> 1.0.1

  1. 서비스 개요
    상대방의 계좌번호를 몰라도, 휴대폰 번호만 알면 돈을 송금할 수 있는 '폰번호송금' 서비스 입니다. 본 서비스는 (주)한국전자금융이 기존의 CD현금지급기 및 ATM관리의 주력 사업외에 스마트폰 이용자의 편리를 위해 개발한 고유특허 서비스로서, 포털 파란의 '파란e경조금', 기업은행의 '폰번호송금', 한국투자증권의 '폰번호입금', 이트레이드증권의 '폰번호송금' 나이스머니(http://www.nicemoney.com) 등 기존의 서비스와 동일한 스마트폰형 서비스 입니다.

  2. 서비스 특징 및 장점

    • 본 서비스는 축의금, 부의금, 축하금, 감사금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며, 경조사 참석이 불가능할때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 본 서비스는 무통장 입금 방식으로 운영되며, 실시간 이체방식은 현재 준비중입니다.
    • 송금수수료는 1,300원이며, 부담 주체를 보내는분이나 받는분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이용방법

    • 앱스토어에서 '폰번호송금'으로 어플리케이션을 검색하시고 다운받으세요.
    • 설치가 끝나시면 구동시킵니다.
    • '송금하기'메뉴를 누르시고 받는분 정보(성명, 휴대폰번호, 보낼메시지)를 입력합니다.
    • 보내는분 정보(성명, 휴대폰번호, 이메일, 송금액, 수수료부담, 입금은행, 전달일자)를 입력합니다.
    • 최종 확인 화면을 보시고 '확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 약관에 동의하시면 됩니다.
    • 고객님의 폰으로 입금은행의 가상계좌번호가 전송되면, 해당일까지 입금하시면 됩니다.
  4. 향후 서비스 준비사항
    본 서비스는 기존의 웹서비스와 동일하게 실시간 계좌이체 등 서비스 런칭을 위하여 추가적으로 개발을 진행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Epicase 1.1(iOS iPhone) [iTunes]

Category: Reference Price: Free, Version: 1.0 -> 1.1

  • 에피케이스(Art Wallpaper from EPICASE) 아이폰용 프로그램을 발표합니다.
  • 에피케이스(Epicase)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은 Epicase와 함께하는 작가들의 작품들을 월페이퍼(Wallpaper)로 지정하고 아이폰 3GS/4G Case를 구매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웹사이트) http://www.myepicase.com

  • 에피케이스(Epicase)소개
    Epicase는 일상의 삶 속에서 문화와 예술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갑니다.
    창조적 아이디어와 진실됨 그리고 정직함으로 세상을 보다 아름답게 만들어 갑니다.
    제품 판매에 따른 공정한 수익배분을 통하여 작가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미래의 예술가들이 자신의 작품을 통하여 세상과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 바탕화면 설정 방업

    1.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한 후 하단의 Arts 버튼을 누릅니다.
    2. 원하는 작품이 화면의 가운데 나오면 하단의 공유/설정을 누릅니다.
    3. "공유"를 누르면 다른사람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4. "설정메뉴"를 누르면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의 "설정" 아이콘에서 배경화면으로 지정하면 됩니다.
    5. "제품보기"에서는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제품을 보거나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Epicase 어플은 Apple iOS 4.1부터 동작합니다. 이용에 참고하세요.
개발자 : (주) 테크에이스 솔루션

FunJeju 1.1(iOS iPhone) [iTunes]

Category: Travel Price: Free, Version: 1.0 -> 1.1

2002년 “생물권보전지역” 지정, 2007년 “세계자연유산” 지정 및 2010년 “세계지질공원” 인증으로 유네스코 자연과학분야 3관왕으로 세계적 관광지로서의 위상의 높아지고 있습니다.

정보통신산업진흥원과 (재)제주지식산업진흥원에서 지원하는 지역SW 융합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제주도를 방문하는 국내외 여행객에게 스마트폰을 통하여 인포마인드 컨소시엄의 제주도의 관광 정보를 체계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제주를 방문하는 국내외 여행객에게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다양한 형태로 제주의 색다른 정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였습니다.

주요 기능

  1. 볼거리 : 제주도의 산, 오름, 동굴, 폭포, 계곡, 섬, 해수욕장 등의 관광지 정보 제공
  2. 즐길거리 : 해양레포츠, 유람선, 잠수함, 골프 등의 체험형 관광지 정보 제공
  3. 살거리 : 오일시장, 재래시장, 면세점 등의 정보 제공
  4. 야간관광 : 제주의 야간관광으로 추천할 수 있는 관광 정보 제공
  5. 읽을거리 : 제주도의 특집 기사, 관광테마 기사, 신화 전설 등을 PDF 자료로 정보 제공
  6. 증강현실 : AR을 통해 관광지의 상세정보 및 주변 관광지의 정보를 제공
  7. 주유/충전소: 제주 전역의 주유소, 충전소 위치 정보를 제공
  8. QR코드 :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인식하여 제주관광지의 상세한 관광정보 제공
  9. 검색 : 다양한 정보 조회 기능 제공
  10. 북마크 : 사용자가 즐겨찾기 등록 기능 제공
  11. 평가하기 : 사용자가 관광지에 대한 평점 등록 기능 제공

향후 여행객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정보 제공 예정입니다.

Monthly Design 1.1(iOS iPad Only) [iTunes]

Category: Books Price: Free, Version: 1.0 -> 1.1

월간 디자인은 1976년에 창간된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종합 디자인 전문지로서 국내외 디자인의 역사, 디자이너의 작품과 철학을 충실히 기록하고 있습니다. 우리들 삶의 풍경을 창조하는 디자이너들과 창조적인 힘으로 산업을 이끌려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잡지입니다.* 12월호는 아이패드용 인터렉티브 매거진으로 앞으로 매달 KT의 올레매거진 어플리케이션에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Find Insect 0.9(iOS 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Free, Version: 0.9

Find Insect는 개발을 희망하는 한 학생의 작품입니다.

Find Insect에 있는 벌레를 찾아보세요

  1. 간단한 터치로 벌레를 찾아보세요!
  2. 배경속에 숨어있는 벌레를 찾으면 벌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풀립니다.!

Find Insect는 재밌고 유익한 교육용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평생 무료로 제공하니 많이들 즐겨보세요!

한국펜션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Travel Price: Free, Version: 1.0

가평닷컴과 펜션엔인포를 바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앱입니다.가평지역의 펜션정보와 전국의 펜션정보를 찾아볼 수 있으며, 모바일 연동이 표시되어 있는 펜션에 한해 실시간 예약이 가능합니다.

SMS80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Utilities Price: Free, Version: 1.0

제작 : [email protected]
그림 : [email protected]

다른 통신사에서 아이폰을 사용하는 이들을 위해 만들었습니다.

80 바이트 꽉 채워서 SMS를 보낼 때 사용하기 좋습니다.
80 바이트를 넘기면 경고색으로 바뀝니다.
실수로 LMS나 MMS를 보내지 마세요~.

약간의 특수 기호를 입력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타 통신사의 전화기와 주고 받아서 가능함을 확인한 것들입니다.

더 필요한 기능이 있으면 메일 주세요~.

야수성(남성성) 테스트 (by Dr.X) - Ad Version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Free, Version: 1.0

Dr.X의 야수성(남성성) 테스트

  • 자신의 몸에 존재하는 남성성이 어느정도인지 알아보세요. 남/녀 모두 테스트 가능합니다.
  • 테스토스테론은 대표적 남성 호르몬이지만 여자에게도 분비됩니다. 그에 관련된 이야기들과
  • 재미있는 테스토스테론 이야기
  • 테스토스테론의 분비 효과
    1. 집중력과 기억력을 높여주며 기분을 개선시키고 무력감을 해소시킵니다.
    2. 근육량을 증가시키고 근력을 강화시킵니다.
    3. 복부지방을 감소시킵니다.
      .,,,. 등등
  • 남자다움에 관련된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친구를 만들어보세요.
  • 유료버전은 광고가 없습니다.
  • 야수성 테스트 게시판에서 에는 일부 악용자를 관리하기 위하여 신고기능이 있습니다. 신고기능을 통해 자신의 글이 5회 이상 신고된 경우 자동으로 BLOCK 처리 되며, BLOCK이 누적된 경우 BLACKLIST에 올라가게 되어 다음 부터 VOVOV 관련 앱들의 게시판을 모두 사용할 수가 없게되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신고를 악용하는 사람 또한 동일한 제한을 부여합니다.

Dr.X의 혈액형 종결자 - Ad Version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

  • 버그공지 - 수정 후 업데이트 됐습니다. 애플의 검수를 받아야하므로 업데이트하면 문제는 없어질 것입니다.
    현재 글을 쓰고 난 뒤 메인으로 돌아가면 메뉴가 먹통이 되는 버그가 있습니다. 글을 쓰고 먹통이 된 경우 홈(ㅁ) 버튼을 두번 누른뒤 실행중인 앱을 x표시가 나올때까지 길게 누른다음 꺼주시고 다시 앱을 켜주시면 임시로 해결됩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 광고가 없는 유료버전의 경우는 아무 문제 없습니다. )

  • Dr.X의 혈액형 종결자
  • 혈액형에 대한 Dr.X의 이야기
  • 각각의 혈액형에 대한 편견에 대한 정보
  • 혈액형에 대한 진실
  • 혈액형 마다의 단점
  • A형 여자/남자를 꼬시려면?
    B형 여자/남자를 꼬시려면?
    O형 여자/남자를 꼬시려면?
    AB형 여자/남자를 꼬시려면?

  • 이 모든 정보와 함께 각각의 혈액형들의 놀이터를 제공합니다.
  • 유료버전은 광고가 없습니다
  • 주의) 욕설과 비방으로 신고 누적이되면 자동으로 해당 글이 BLOCK 처리 되며, BLOCK 된 글의 갯수가 누적이 된 경우 해당 사용자는 VOVOV의 모든 게시판에서 블랙리스트 처리됩니다.

보험상담사 - 자동차 사고접수, 고장출동 전화, 보험가입 상담, 고객센터 연결 1.01(iOS iPhone)[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 -> 1.01

  1. 다이렉트 전화 서비스
    자동차 사고 발생시 보험사 전화 번호를 몰라서 당황한적 없으세요? 막상 전화 번호를 알고 전화하더라도 웰케 절차가 까다로운지.
    [보험상담사]는 각 보험사별로 고장신고, 사고접수 등을 절차를 거치지 않고 바로 연결해주는 기능을 제공해요.
    언제 발생할지 모르는 비상 사태를 대비하여 스마트폰 안에 설치해두면 그 자체가 이미 '보험'입니다.

  2. 보험 상담 서비스
    보험상품 가입할 때 어려운 문장, 엄청난 양의 글로 인한 스트레스도 이제 그만!
    [보험상담사]는 현직 보험사들과 직접 전화 통화를 하여 자신에게 적합한 보험 상품을 상담받고 구매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요.
    이제는 어렵고 이해도 안되는 상품 설명서를 읽는데 소중한 시간을 빼앗기지 말고 직접 상담 받으세요.

  3. 제휴 문의
    사각박스의 마법을 경험해보세요. 따뜻한 가슴과 최고의 실력을 가진 보험 상담사를 [보험상담사]의 파트너로 모십니다. 타일 임대를 원하신다면 010-7444-4118로 전화하시거 [email protected]으로 문의해주세요.

epgtv 1.02(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1 -> 1.02

korea tv guide
EPG(Electronic Program Guide)는 '전자적으로 처리된 TV 프로그램 가이드'로 디지털TV의 가장 기본적인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물론 디지털TV뿐 아니라 IPTV(Internet Protocol TV)나 PVR(Personal Video Recorder) 등에서도 EPG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아날로그 방송에서는 채널을 돌려가며 어떤 방송이 나오는 지를 확인했지만, EPG가 제공되면, 표나 리스트 형식으로 보여지는 방송편성정보를 보며 현재와 그 시간 이후의 모든 채널에 대한 편성정보를 직접 확인하고, 선택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편성정보만 확인하는 데 그치지 않고, 출연자나 시청 등급, 줄거리 같은 프로그램의 상세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고, 보고 싶은 프로그램의 시작시간에 알람이 작동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EPG는 TV시청에 있어 포털(Portal)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피지는 이러한 EPG 서비스의 기본이 되는 국내에서 시청 가능한 모든 TV 채널의 편성정보를 취합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SkyLife 또는 디지털케이블방송을 보고 계시나요?
혹시 미디어센터 PC를 가지고 계시거나, 위성DMB 또는 IPTV 서비스 가입자시라면, 여러분은 저희가 제공한 EPG 정보를 이용하고 계십니다.

㈜이피지의 목표는 데이터 제공에 그치지 않고, 디지털 멀티미디어 환경에 맞는 우수한 EPG 기술을 바탕으로 쉽고 편리하며 개인의 취향에 맞는 정보만 가득한 TV가이드 서비스를 제공하여 좀더 편리하고 유익한 TV시청문화를 선도하는 것입니다

tx Tab [티엑스 탭] 01.00.04(iOS iPad Only) [iTunes]

Category: Finance Price: Free, Version: 01.00.04

tx Tab [티엑스 탭]은 최고의 투자 행복을 전파하기 위하여 안정과 신뢰를 기반으로 하는 우리금융그룹에서 계열은행과 증권의 시너지 상품으로 아이패드에 최적화한 증권 매매 서비스입니다.

tx계좌와 HTS ID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주식 매매를 원하는 고객은 tx 홈페이지(http://www.mytx.com)의 공인인증센터 > 스마트폰 인증서 관리 > 아이폰/아이패드 메뉴를 통해 주민등록번호 입력 복사 방식으로 공인인증서를 tx Tab으로 복사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절차는 홈페이지 안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tx Tab 주요기능]

  1. 최초 1회 로그인 후 tx고객으로 확인되면 로그인 없이 시세정보 무료이용.
  2. Today’s: 국내외 지수 및 차트, 시황, 투자자별 매매동향을 실시간으로 제공
  3. 관심종목: 현재(예상)가, 5일봉 차트를 실시간으로 제공. 테마종목, 탑종목, 바리스타 추천종목 제공 ※홈페이지 관심종목 가져오기 기능 제공(최초 로그인시 자동 연동 및 환경설정 메뉴에서 연동)
  4. 현재가: 종목 차트, 호가/체결, 일별종가, 거래원/투자자, 종목상세/기업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제공
  5. 리포트/뉴스: 우리투자증권에서 엄선한 리포트(PDF파일) 및 뉴스 종합 정보 제공
  6. 주문: 현금 및 신용 매도/매수, 정정/취소,대출매도, ELW매매 등 주식거래 매매 시스템 제공
  7. 계좌/잔고: 예수금 및 주식잔고 정보 제공
  8. 뱅킹/이체 : 계좌간이체, 즉시이체, 입금, 이체내역조회 기능 제공
  9. 고객센터 : 공지사항, 지수 티커 기능 제공, 환경설정 기능 제공

tx Tab 서비스 이용 관련하여, 문의 및 건의사항이 있는 경우 tx홈페이지 (http://www.mytx.com) 고객의 소리에 문의해주시거나 및 고객지원센터(1544-6636)로 연락주시면 친철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많은 이용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경북나드리 1.1(iOS iPhone) [iTunes]

Category: Travel Price: Free, Version: 1.0 -> 1.1

경북 여행 앱.
경상 북도의 지역별 관광, 숙박 정보.
AR및 지도 기능.

경북 각지역별 관광정보, 먹거리 정보, 숙박 정보등을 제공합니다.
현재 위치 주변의 관광 정보를 보여 줍니다.

우리아이 한자박사 1.01(iOS iPhone) [iTunes]

Category: Education Price: Free, Version: 1.0 -> 1.01

우리아이한자박사
“신나게 색칠하며 한자도 배워요”

어려운 한자를 가장 쉽고 빠르게 배울 수 있는 유아한자 필수어플!
우리아이한자박사는 미취학, 초등 저학년들이 한자공부에 더 흥미를 갖기 위해 만들어진 유아용한자프로그램으로 8급~5급까지의 체계적인 단계로 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색칠놀이를 하듯 다양한 컬러의 크레용으로 한자를 쓰고 지우고 놀수 있어 한자가 쉽게 기억되고 어느새 공부라는 생각은 잊어버릴 수 있답니다.

한자는 우리말 구사에 큰 도움이 되므로 어린이 한자열풍이 시작된지 오래입니다. 한자학습지, 한자 유료사이트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최대의 학습효과를 볼 수 있는 우리아이한자박사는 주부개발자들이 엄마의 마음으로 개발해 낸 학습효과가 뛰어난 어플입니다.

우리아이 EQ, IQ두배로 높아지는 우리아이 한자박사로 한자박사에 도전해 보세요!

<<우리아이 한자박사 주요 기능>>

  • 8급(50자)?- 자동 음과뜻 효과음
  • 한자쓰기 색칠공부 기능
  • 유료 풀버젼이 곧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 급수선택(8급~5급)
  • 획순시뮬레이션 기능
  • 외운한자 단어장 기능(복습)
  • 우리아이한자박사 임명장 기능
  • 한자퀴즈 놀이터

트위터 @dreamsodalab , 카페 http://cafe.naver.com/dreamsodalab 로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 건의사항, 질문은 반영하여 업데이트해 나가겠습니다.

weekly diary 1.08(iOS iPhone) [iTunes]

Category: Productivity Price: Free, Version: 1.07 -> 1.08

일주일간 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다이어리입니다.

특징 :

  • 한 주의 일정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각 주의 일정을 쓸어넘기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아이폰 기본 달력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입력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아이폰 기본 달력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백업을 별도로 수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용하시면서 개선했으면 하는 것들이 있으시면 언제든 메일 주세요
[email protected]

우리투자증권 mug Tab [머그 탭] 01.00.04(iOS iPad Only) [iTunes]

Category: Finance Price: Free, Version: 01.00.03 -> 01.00.04

1등 투자증권회사. 우리투자증권에서 아이패드에 최적화한 증권 매매 서비스 mug Tab(머그 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님을 위한 똑똑한 투자정보 도우미! 우리투자증권 mug Tab 서비스를 지금 바로 이용해보세요.

mug Tab은 우리투자증권 계좌와 HTS ID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주식 매매를 원하는 고객은 우리투자증권 홈페이지(www.wooriwm.com)의 공인인증센터 > 스마트폰 인증서 관리 > 아이폰/아이패드 메뉴를 통해 주민등록번호 입력 복사 방식으로 공인인증서를 mug Tab으로 복사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절차는 홈페이지 안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우리투자증권 mug Tab 주요기능]

  1. 최초 1회 로그인 후 당사 고객으로 확인되면 로그인 없이 시세정보 무료이용.
  2. Today’s: 국내외 지수 및 차트, 시황, 투자자별 매매동향을 실시간으로 제공
  3. 관심종목: 현재(예상)가, 5일봉 차트를 실시간으로 제공. 테마종목, 탑종목, 바리스타 추천종목 제공
    ※홈페이지 관심종목 가져오기 기능 제공(최초 로그인시 자동 연동 및 환경설정 메뉴에서 연동)
  4. 현재가: 종목 차트, 호가/체결, 일별종가, 거래원/투자자, 종목상세/기업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제공
  5. 리포트/뉴스: 우리투자증권에서 엄선한 리포트(PDF파일) 및 뉴스 종합 정보 제공
  6. 주문: 현금 및 신용 매도/매수, 정정/취소,대출매도, ELW매매 등 주식거래 매매 시스템 제공
  7. 계좌/잔고: 예수금 및 주식잔고 정보 제공

우리투자증권 mug Tab 서비스는 우리투자증권이 개발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mug Tab 서비스 이용 관련하여, 문의 및 건의사항이 있는 경우 우리투자증권 홈페이지 (http://www.wooriwm.com) 고객의 소리에 문의해주시거나 및 고객지원센터(1544-0000)로 연락주시면 친철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많은 이용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타이핑 달인이 되자 !! - 한글 타이핑 브레이크 2.10(iOS 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Free, Version: 2.01 -> 2.10

당신은 오타쟁이?? 타이핑의 달인이 되어 봅시다~!!

"한글 타이핑 브레이크"는 사용자가 빠르고 정확한 타이핑 기술을 익힐 수 있도록 만든 어플리케이션입니다.

훈련모드, 타자모드, 대결모드등의 방법으로 타자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일반 타자 연습과 키보드 자리별 연습을 할 수 있고, 다양한 레벨의 인공지능 컴퓨터와 타이핑 대결을 할 수 있습니다.

콤보의 개념을 넣어 단순히 빠르게 치는게 목적이 아닌, 정확한 타자 연습이 되도록 하였습니다.
실시간으로 타자 정보를 표현 하며, 타이핑 후 표와 그래프로 타이핑 데이터를 분석하여 표현합니다.

이제 다양한 모드와 새로운 개념의 타이핑 연습으로 아이폰 타자를 정복하시길 바랍니다.

기능:

1.훈련모드 - 키보드 상단, 중단, 하단의 자리를 연습합니다. - 훈련 후 현재 기록과 최고 기록을 비교하여 표현합니다. - 훈련 후 키보드의 각 키 자리별 속도를 과거와 비교하여 그래프로 표현합니다. - 훈련 목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카운트, 스피드, 콤보)

2.타자모드 - 단어나 문장를 타이핑합니다. - 타이핑 후 최고 기록, 오늘 기록, 현재 기록을 비교하여 표현합니다. - 각 날짜별로 평균 속도를 비교하여 그래프로 표현합니다. - 연습할 타이핑 카운트와 데이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3.대결모드 - 컴퓨터와 타자 대결을 합니다. - 인공지능 컴퓨터.(타이핑이 틀리기도 하며, 유저의 상황에 따라 속도가 변합니다.) - 다양한 레벨.(1 ~ 80레벨) - 대결 후 컴퓨터와 플레이어의 타이핑 정보를 분석하여 비교합니다.

4.옵션 - 효과음 ON, OFF. - 가로모드, 세로모드 설정.

특징:
● 콤보의 개념을 넣어 정확도 있는 타이핑을 연습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하였습니다.
● 타이핑 목표(카운트, 스피드, 콤보)를 설정하여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 타이핑 후 타이핑 데이터를 분석하여 표와 그래프로 표현합니다.
● 상단, 중단, 하단의 자리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 레벨별로 컴퓨터랑 타이핑 대결을 할 수 있습니다.
● 화려한 이펙트와 사운드를 지원합니다.
● 모든 타이핑 기록은 자동으로 저장되며, 유저가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모든 플레이 방식에서 가로모드와 세로모드의 타이핑을 지원합니다.
● 단어 600개, 문장 700개 이상의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메일이나 댓글로 피드백 주시면 다음 버전 업데이트에 적극 반영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지데이 매거진 1.0.0(iOS iPad Only)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0

이제 답답한 화면에서 벗어나 큰 화면으로 이지데이 인기 컨텐츠를 마음껏 즐기세요!

대한민국 여성포탈 1위 이지데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알짜 컨텐츠만을 모아 아이패드로 시원하게 볼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복잡하게 PC를 켤 필요 없이 편안하게 아이패드의 큰 화면으로 최신 트렌드를 터치하세요.

이지데이 매거진은 8개 카테고리의 기사를 제공합니다.
최신 패션 소식을 알려드리는 Style, 연예계 소문이 궁금하시면 TV, 멋진 몸매를 위한 Health/Diet, 알뜰살뜰 Life, 어디로 떠나고 싶으시다면 Food/Travel, 사랑에 대한 솔직담백한 이야기 Love, 결혼에 대처하는 우리들의 자세 Wedding, 살이 되고 피가 되는 육아정보 Kids.

이지데이 매거진은 무료서비스이며 회원가입도 필요없습니다.

서비스

  • 여자라면 지나칠 수 없는 스타일, TV, 라이프, 건강/다이어트 등 8가지 이야기
  • 좋아하는 글은 두고두고 저장해서 볼 수 있는 즐겨찾기
  • 친구들에게 재미있는 기사를 공유할 수 있는 글보내기(트위터, 페이스북)

스트레칭타이머 1.3(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2 -> 1.3

잦은 두통, 뻐근한 어깨, 침침한 눈, 늘어가는 뱃살. 두고만 보실건가요?
VDT증후군, 자라목증후군, 손목터널증후군 등 모두가 내 이야기처럼 들리시나요?
구부정한 자세로 모니터를 쳐다보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고는 깜짝 놀라지는 않으시나요?
점심시간에 한 번, 퇴근할 때 한 번이 의자에서 일어나는 시간의 전부는 아닌가요?
“오늘은 50분 업무, 10분 휴식!” 이라고 결심했지만 어느덧 시계를 보면 4시간이 훌쩍 지나있지는 않나요?
잠깐 기지개를 펴는 것이 스트레칭이라고 착각하고 있지는 않나요?

당신이 지금 고개를 끄덕이고 있다면 스트레칭 타이머를 사용할 때입니다.
스트레칭 타이머는 장시간 책상에 앉아 생활하는 직장인과 수험생의 건강을 지켜주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친절한 운동 어플리케이션은 단순히 운동 동작을 설명하는데 그치지 않습니다. 스트레칭을 할 시간이 되었음을 알려주고, 각 동작의 유지 시간과 다음 동작으로 넘어갈 시간까지 알려주어 운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친절한 운동 도우미, 스트레칭 타이머! 이제 스트레칭 타이머와 함께 건강도 지키고 일과 공부의 효율도 높이세요.

  • 부위별 스트레칭 동작 설명
  • 각 동작에 필요한 유지 시간 알림
  • 스트레칭 프로그램 실행 주기 예약
  • 원하는 스트레칭 프로그램 선택
  • 예약 시간 알림 기능
  • 소리/진동 모드 알람 제공

추가 기능 업데이트 예정

  • OS 3.0 이상 iPhone 또는 iPod Touch 지원
    (iPod Touch는 진동 모드 미지원)

AR-대박나라 1.0.2(iOS 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Free, Version: 1.0.2

AR 대박나라는, 일정 거리 안에 들어와 있는 대상물을 비추면 카메라로 보이는 현실을 인식하여 대박 여부를 알려주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사용법>

1.‘ XXX 를 비추면 터진다’라는 광고를 확인한다. 2.주변의‘ XXX ‘를 찾는다. (<대박나라> 어플리케이션 안에 있는 지도를 병행 사용하면 더욱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3.‘ XXX ‘의 주변에서 ‘ XXX ‘를 향해 카메라를 비춘다. 4.카메라 화면에 나타난 ‘ XXX ‘의 거리를 확인하고 따라간다. 5.일정 거리 안에 도달 한 뒤에 ‘ XXX ‘의 정보 위로‘대박QR Code’가 겹쳐 나타나면 QR Code 이미지를 터치한다. 6.QRCode의 정보페이지로 이동하여 내용을 확인한다. 7.대박보관함에서 저장된 쿠폰 정보를 확인한다

사용자 여러분 모두 모두 대박나세요.

ECO WIN - HUD 1.0.0(iOS iPhone) [iTunes]

Category: Productivity Price: Free, Version: 1.0.0

① 실시간 주행 속도 정보
② 실시간 RPM 정보(운전자가 나쁜 운전습관으로 주행하는 경우경고음과 해당 항목의 수치 적색점멸로 변화됨)
③ 순간 연료 분사량 표시 막대그래프
④ FUEL CUT (연료차단 관성운전) 안내 아이콘(FUEL CUT (관성운전) 상태일 경우는 막대그래프가 모두 없어지고, 녹색 꽃잎으로 변화됨)
⑤ 에코드라이빙 마일리지 포인트
주행중 운전자의 운전습관에 따라 +-점수 발생하고 누적 저장 됨
- 경제운전/FUEL CUT 운전 + 점수 발생
- 급출발/급제동/공회전/과속/OVER RPM - 점수 발생
⑥ 야간 HUD 안전주행 모드 변환 버튼
⑦ 실시간 평균연비 정보
⑧ 실시간 주행거리 정보
⑨ 실시간 주행시간 정보

파란 App 1.0.1(iOS iPhone) [iTunes]

Category: Utilities Price: Free, Version: 1.0.0 -> 1.0.1

파란에서 제공중인 다양한 모바일웹, Application들을 쉽게 이용하고, '알리미' 기능을 통해 내가 설정한 정보를 'push'를 통해 전달받을 수 있는 신개념 포털 Application입니다.

  1. 맞춤 정보 push 알림
    '알리미' 메뉴를 통해 메일, 날씨, 교통 정보 등을 내가 설정한 시간/지역에 맞게 'push' 알림 받을 수 있습니다.
  2. 내 위치에 맞는 정보보기
    현위치 승인을 통해 현재 내가 있는 곳의 ‘날씨’ ‘지역’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가장 많이 본 기사, ‘핫이슈’로 바로 확인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본 뉴스를 클러스터링 기술로 자동 추출된 관련기사와 함께 볼 수 있습니다.
  4. Twitter, Facebook, me2DAY 친구들과 공유
    파란 app에서 현재 접속중인 뉴스기사, 날씨정보 등의 웹페이지를 SNS 친구들과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참고사항]
ㆍ파란 app은 단말기에 내장된 GPS 기능을 활용하여 현재의 위치를 확인합니다. 단말 GPS로 측정한 위치 좌표는 이용 상황에 따라 실제의 위치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GPS가 없는 단말에서는 실제 현재위치가 아닌 임의의 장소가 기준 위치로 적용 될 수 있습니다.
ㆍ파란 app 에서는 승인된 위치정보를 저장 및 관리하지 않습니다.
ㆍ파란 app은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며, 이동통신사의 통신망(3G)을 이용할 경우
통신사를 통해 별도의 데이터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Tab 1.0(iOS iPad Only) [iTunes]

Category: News Price: Free, Version: 1.0

빠르고 정확한 이데일리가 또 한번 앞서갑니다.

아이패드에 최적화된 디지털 편집된 모바일신문

빠르고 정확한 경제뉴스 '이데일리'가 태블릿PC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의 빠르고 정확한 투자정보를 지면형태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에 최적화된 화면을 접할 수 있도록 제작된 태블릿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합니다.

이데일리Tab 애플리케이션은 스마트브리프, 속보, 마켓데이터, 이데일리TV VOD, 연예/스포츠 스타in, 포토 등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데일리Tab 앱은 기존의 속보 뉴스 뿐만 아니라 금융정보 터미널 마켓포인트가 제공하는 풍부한 시장 데이터, 여기에다 이데일리가 새롭게 선보인 고급 투자정보지 ‘스마트 브리프’ 등 이데일리만의 특화된 콘텐츠를 아낌없이 제공합니다.

특히 독자 여러분이 마치 종이 신문을 그대로 보는듯한 느낌을 들도록, 이데일리 태블릿 앱의 화면은 무엇보다 이용자 편의성을 강조한 UI를 적용하였습니다.

바른생활 1.0.0(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0

★★★★★ 바른생활 ★★★★★
매번 계획만 하는 당신, 실천하게 만들어드립니다!

■ 체크캘린더 ■
매일매일 새해 계획의 성공/실패를 캘린더에 체크하세요!
체크캘린더를 보면서 하루하루 성취감을 느껴보세요.

■ 계획일지 ■
하루하루 계획에 대한 일지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일지를 쓰면서 나의 계획에 대한 다짐을 곱씹어보세요.

■ 푸시알림 ■
매일 푸시알림으로 나의 계획을 상기시켜드립니다!
바른생활은 꾸준히 계획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최고의 도우미랍니다.

■ 커뮤니티 ■
모든 일은 혼자하면 힘들고 포기하게됩니다. 하지만 우리에겐 동지가 있습니다!
계획 별로 커뮤니티를 지원하여 같은 계획을 가진 사용자와 만나세요.
서로 격려하고, 정보를 교류하면 모두가 승리할 수 있습니다!
[바른생활]어플로 실천하는 사람으로 다시 태어나세요!

■ (구)작심삼일 업그레이드 기능 ■

  1. 내 마음대로 계획 추가하기
  2. 계획 시작일 설정기능
  3. 편리해진 홈화면 인터페이스
  4. 계획 일지쓰기 추가

(작심삼일 아이디로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바른생활]로 작성한 글/댓글은 스타플(starpl.com) 웹서비스에도 자동 업로드됩니다.
PC에서 www.Starpl.com으로 접속하시면 더욱 다양한 기능의 스타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플 계정으로 연동되는 어플

  • 스타플 모바일
  • 토정비결S
  • 2011 토정비결S
  • 2011 신년운세S
  • 어플지름신
  • 작심삼일

타임라인 1.0.0(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0

★★★★★ 타임라인 ★★★★★
스타플 타임라인 모바일 업로더 출시!

감성 SNS 스타플(www.starpl.com)에서 제공하는 타임라인을 모바일로 즐기세요!
아이폰으로 촬영한 사진과 글을 언제 어디서든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 PC에서 이용하시면 놀라운 타임라인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http://timeline.starpl.com)
  • 스타플 계정으로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 추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타임라인]으로 작성한 글/댓글은 스타플(starpl.com) 웹서비스에도 자동 업로드됩니다.
PC에서 www.Starpl.com으로 접속하시면 더욱 다양한 기능의 스타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스타플 연동 어플리스트

  • 스타플 모바일
  • 2011 토정비결S
  • 2011 신년운세S
  • 어플지름신
  • 바른생활
  • 뒷담화

goodtrae 1.1(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 -> 1.1

부여 굿뜨래 Buyeo Goodtrae
CMG Media

부여의 기름진 땅과 천혜의 자연환경, 좋을 뜰에서 생산된 부여군 농특산물 브랜드 굿뜨래를 이제 어플리케이션으로 쉽고 빠르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예술품을 빚듯 정성들인 월등한 품질로 전국 최고의 점유율을 자랑하는 굿뜨래 브랜드와 제품 소개, 여러 제품 중에서도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부여 8미’를 소개합니다. 또한 굿뜨래에서 제공하는 생활의 지혜, 요리 비결 등 다양한 정보 콘텐츠로 생활과 식탁을 풍성하게 만들어보세요.

‘찾아라! 부여 8미’게임에서는 게임을 통해 기억력을 테스트해보세요. 뒤집힌 카드 중에 제시된 그림이 어떤 것이었는지, 그림이 어디에 있었는지 맞춰 보는 게임입니다. 일정 기간 동안 1위부터 10위까지 굿뜨래를 무료로 체험하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게임도 하면서 기억력 테스트도 하고, 굿뜨래 무료체험까지! 참여하시고 푸짐한 경품의 행운도 잡아 보세요.

굿뜨래 음식특화거리와 부여군의 다양한 자연과 백제 유적 관광 정보도 즐길 수 있고, 구매 안내를 통해 직접 굿뜨래를 만날 수 있는 굿뜨래 어플리케이션! 푸르른 자연의 맛과 멋을 손 안에서 편안하게 만날 수 있습니다.

BIO운세 1.3(iOS 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Free, Version: 1.2 -> 1.3

매일 매일 하루의 바이오리듬과 운세를 알려드리는 어플입니다.

■ 주요 기능

  • 바이오리듬 : 어제, 오늘, 내일의 상태를 신체 / 감성 / 지성리듬의 그래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띠별운세 : 각 띠별 전체 운과 함께 년생별 세부 운세를 제공합니다.
  • 별자리운세 : 각 별자리별 성격, 단점, 직업과 재물, 행운, 연애와 결혼, 건강과 질병, 주택 운세를 제공합니다.
  • 운세에 필요한 정보들을 매번 입력해야하는 번거로움 없이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필수사항아님)

혈액형운세 / 꿈해몽 등의 컨텐츠 추가 업데이트 예정에 있습니다.

알고먹자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

“알고먹자” 는 식품의약품안전청이 제공하는 “2010년판 식품첨가물 지정현황” , ”2010년편 식품 유형별 식품첨가물의 적용가이드”를 토대로 누구나 쉽게 식품첨가물에 대한 입체적인 데이터를 얻을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첨가물의 분류 및 정의와 각 식품 종류별로 사용량 및 사용금지가 된 식품첨가물의 정보를 쉽게 알 수 있으며, 식양청 사이트와 연결해 섭취량 산출DB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Speed QR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Utilities Price: Free, Version: 1.0

가볍고 빠른 QR코드 리더입니다.
QR코드에서 필요한 기능 이외의 기능들을 넣지 않아 매우 빠르고 가볍습니다.
아주 멀리 있는 QR코드도 왠만하면 바로 인식됩니다.

주요기능
QR 코드 리딩
명함용 QR 코드 인식 - 주소록에 바로 등록 가능
인터넷 주소 QR 코드 인식 - 인터넷 페이지로 바로 이동
지리정보 QR 코드 인식 - 좌표정보를 지도에 표시 가능
E-mail QR 코드 인식 - 메일 전송 가능
전화번호 QR 코드 인식 - 바로 통화 가능
텍스트 QR 코드 인식

Home Calendar Wallpaper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Utilities Price: Free, Version: 1.0

[Home Calendar Wallpaper 사용법]

  1.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2. 마음에 드는 합성모드(Hard Light 추천!!!)를 선택합니다.
  3. 이미지를 저장합니다.
  4. 아이폰의 사진앱으로 가서 저장한 이미지를 배경으로 지정합니다.

(현재는 2011년 달력만 내장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 실행 후 Photos나 Camera를 통해 선택된 이미지에 달력을 합성해주는 앱입니다.
달력의 위치가 홈화면의 네번째 줄에 있기 때문에, 네번쨰 줄은 비워두고 설정하면 달력이 잘 보입니다.
달력이미지는 한가지 뿐이지만 여러가지 블랜드 모드를 통해 다양한 합성이 가능합니다.

쿡쿡TV 1.0.0(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0

요리의 즐거움을 더하는 곳! "쿡쿡TV"

쿡쿡티비는 누구나 요리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동영상 레시피를 제공합니다.
음식별, 재료별, 쉐프별, 테마별, 나라별로 검색할 수 있으며, 여러분의 식탁이 건강하고 풍족해질 때 까지 쿡쿡티비의 새로운 레시피는 계속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주요기능]

  • 레시피 : 레시피 및 과정컷 보기
  • 동영상 : 동영상 레시피보기
    (요리사진속 플레이버튼을 클릭하시면 동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카테고리별 : 각 카테고리별 편리한 검색
  • 검색 : 텍스트 입력방식의 검색
  • 스크랩 : 개인의 레시피 스크랩기능

[이용요금}
무료

전북맛집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

제작 : 전라북도 행정지원관실
개발 : UKG

전북맛집 어플이 출시되었습니다.

  1. 맛집정보 기능

    • 전북의 맛집을 지역별로 분류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 현재 위치에서 일정거리 안에 있는 맛집을 지도 또는 증강현실로 찾아 볼수 있습니다.
    • 통합검색기능을 이용하여 메뉴나 업소명 등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상황별로 분류하여 분위기, 가격별, 연령별 등으로 세부적으로 찾아볼수 있습니다.
    • 단골맛집을 등록하여 검색없이 터치하여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 어플 사용자가 직접 별점과 평가를 작성하여 여러사람과 맛집정보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 전북 향토 음식 정보

    • 전북 음식 문화프라자를 통하여 전북 향토음식의 역사, 종류, 조리과정, 영양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나 버그발견, 다양한의견을 주시면 적극 수렴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튼살 흉터 1.0(iOS Universal) [iTunes]

Category: Medical Price: Free, Version: 1.0

튼살과 흉터를 치료에 대한 책입니다.

튼살과 흉터 때문에 고통받는 많은 사람들을 위하여 오랫동안 연구하고 고민하여 알게된 튼살에대한 치료법 및 화상흉터, 사고흉터, 수술흉터, 여드름흉터등 흉터의 치료법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책장을 넘기면서 볼수있어 실제 책을 보는 느낌을 줍니다.

이책을 번역한 저자는 현재 신촌에 위치한 피부과전문 한의원인 이미지 한의원 원장으로 있으며, 마의상법, 삼국연의 번역서 등 다수의 책을 집필하였습니다.

삼국연의1 1.0(Books) [iTunes]

Price: Free, Version: 1.0

나관중의 삼국연의를 한문으로된 원문과 한글 번역문을 함께 수록한 번역서입니다. 원문의 맛을 느끼면서도 한글해석과 자세한 주석으로 삼국연의를 깊이있게 이해할수 있습니다

책장을 넘기면서 볼수있어 실제 책을 보는 느낌을 줍니다.

이책을 번역한 저자는 현재 신촌에 위치한 피부과전문 한의원인 이미지 한의원 원장으로 있으며, 홍성민원장이 말하는 튼살과 흉터, 마의상법 번역서 등 다수의 책을 집필하였습니다.

SBS 고릴라 1.3(iOS 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Free, Version: 1.2 -> 1.3

스마트폰으로 만나는 SBS 고릴라!
모바일에서도 고릴라를 언제 어디서나 즐기세요~

  • 기능

    • [on-air streaming] SBS 103.5 FM과 107.7 FM
    • [보는 라디오] 방송 중일 때 보는라디오 보기
    • [사진첩] 방송의 현장을 담은 사진 보기
    • [편성표] 라디오 방송 편성표를 한눈에!
    • [선곡표] 방송에 나오는 노래 보기
    • [공감로그] 신청곡과 사연을 올리는 공간(웹 연동)
    • [자동실행/종료예약] 원하는 채널 설정도 가능!
    • [트위터] 고릴라 트위터를 고릴라 앱에서 보기
    • Wi-Fi및 3G 연결 지원과 멀티 태스킹 기능
    • 3G 연결시 데이터 요금에 주의해서 사용해주세요.
  • 주요 프로그램

    • 대한민국 최고의 라디오쇼! 2시탈출 컬투쇼
    • 한낮의 휴식, 최화정의 파워타임
    • 나른한 오후의 활력소, 김창렬의 올드스쿨
    • 정오의 신선한 충격! 정선희의 러브 FM
    • 신나는 라디오, 머리가 좋아지는 라디오! 이숙영의 파워FM
    • 삶이 고스란히 녹아있는 정통 음악 프로그램! 최백호의 낭만시대

MNK 단위 변환기 (Unit Converter)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Utilities Price: Free, Version: 1.0

한 두번의 터치로 누구나 쉽게 이용 할 수 있는 단위 변환기 입니다.

기존의 단위 변환기 앱과 달리 쉽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바탕으로 제작을 하였습니다.

단위로는 넓이, 속도, 부피, 길이, 연비, 온도, 압력, 데이터양, 무게를 제공 합니다.

Cookiesfit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Free, Version: 1.0

Cookies fit.

MoneyToday News in Korea (Newspaper in South Korea) 3.175(iOS iPhone) [iTunes]

Category: News Price: Free, Version: 3.152 -> 3.175

투자속보에 강한 경제전문지 '머니투데이'를 언제 어디서 iPhone과 iPod Touch에서 접할 수 있도록 제작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본 어플리케이션은 모바일웹 환경을 바탕으로 하여 애플리케이션이 제작되었습니다.

총 12 개의 서비스 단위가 하나로 모아져 있어서, 사용자는 머니투데이 홈페이지(http://www.mt.co.kr)와 동일한, 또는 서비스 가운데는 더욱 높은 서비스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1. 뉴스홈

    • 홈페이지 헤드라인 뉴스와 동일한 콘텐츠를 접할 수 있는 모바일 홈
    • 주요뉴스, 투데이포커스, 증권, 재테크, 부동산의 각 섹션 헤드라인 기사 모음
  2. 속보창

    • 속보에 강한 머니투데이의 강점을 느낄 수 있는 속보창
    • 투자속보, 스타뉴스, 스포츠 각 섹션별 속보를 시간순으로 제공
  3. 신문보기

    • 머니투데이의 오프라인 지면, 신문보기를 제공
    • 각 지면별로 PDF view를 제공 (현재는 당일 신문만 제공)
  4. 베스트클릭

    • 머니투데이의 뉴스콘텐츠에 대한 실제 조회수를 바탕으로 많이 본 기사 제공
    • 경제, 연예, 포토 분야별 베스트클릭
  5. 내가 본 기사

    • 애플리케이션에서 본 기사들을 기록해주는 화면
    • 스크랩, 즐겨찾기 등 기능 추가 예정
  6. 주가알림 (New!)

    • 관심종목 관리와 함께, 특정 종목의 가격/거래량에 대한 알림Push 서비스 제공
    • 지정한 목표가 또는 지정한 거래량이 되면 고객의 단말에 알림 메시지 서비스
  7. 머니트윗

    • 증권전문마이크로블로그 머니트윗 서비스
    • 가상매매, 머니트윗, 라이브뷰 등 홈페이지(http://mtwt.kr)의 동일한 경험 제공
  8. 만화

    • 머니투데이 만화 섹션의 모바일 서비스
    • 인기 만화를 모바일 환경에서 쉽게 볼 수 있도록 제공
  9. 스타퀴즈 (New!)

    • 스타뉴스의 실시간 포토뉴스를 바탕으로 한 스타포토퀴즈
    • 스타의 이름을 맞추는 간단한 퀴즈로, 스타에 관한 뉴스와 함께 풀어볼 수 있음
  10. 스타뉴스

    • 머니투데이의 연예전문 매체, 스타뉴스 서비스
    • 스타에 관한 속보, 포토뉴스에 강한 매체
  11. 스포츠오센

    • 스포츠전문 매체, 오센 서비스
  12. MTN 생방송

    • 머니투데이방송 실시간 생방송 시청
    • WiFi, 3G 에서 모두 시청 가능

SNOW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Education Price: Free, Version: 1.0

SNOW 에서 제공하는 영상을 만나실수 있습니다

강원도산소길 Gangwon O2 Way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Travel Price: Free, Version: 1.0

강원도 명품산책로로 선정된 18개시군의 산소(O2)길 30여곳을 안내하는 책자의 내용을 PDF로 확인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각 산소길마다 총길이와 도보시간, 난이도를 표시했으며, 찾아가는 주소와 사진, 코스의 약도, 안내문의처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Mint GoStop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Free, Version: 1.0

컴퓨터와 둘이서 할 수 있는 맞고 입니다.
선을 고르고 자기패를 지정하면됩니다.

법아! 알려줘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

국민들이 궁금해하는 생활법률을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알아 볼 수 있는 내 손 안의 변호사 법아! 알려줘

법과 제도, 금전과 부동산, 현명한 소비자, 혼인과 가족, 직장과 근로자, 범죄와 질서, 헌법재판과 행정구제, 최근 개정 법률, 생활법률 비타민 등 생활법률 상식을 일반인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정리했습니다.

사랑심리 테스트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Entertainment Price: Free, Version: 1.0

  • 그/그녀는 과연 나를 사랑할까?
  • 나는 과연 그/그녀를 사랑하고 있을까?
  • 내 자신과 상대방의 사랑 심리를 체크해 드립니다.
  • 나도 모르는 나의 심리, 너무나 궁금한 상대방의 심리를 파헤쳐 드립니다.
  • 서로의 사랑을 확인 해 보세요~!
  • VOVOV Application Studio *
    Email : [email protected]

Dr.X 공부의 비밀 - Ad Version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Lifestyle Price: Free, Version: 1.0

Dr.X가 공부의 비밀을 알려드립니다.

  • 독서의 방법
  • 속독의 기술
  • 공부법의 비밀
  • 암기 요령
  • 공부의 팁

이 모든 정보를 한 어플리케이션에 담았습니다.

  • 기타 공부에 관련된 이야기를 공부 게시판을 통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세요 ^^
  • VOVOV 게시판에는 일부 악용자를 관리하기 위하여 신고기능이 있습니다. 신고기능을 통해 자신의 글이 3회 이상 신고된 경우 자동으로 BLOCK 처리 되며, BLOCK이 누적된 경우 BLACKLIST에 올라가게 되어 다음 부터 VOVOV 관련 앱들의 게시판을 사용할 수가 없게되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신고를 악용하는 사람 또한 동일한 제한을 부여합니다.
  • 유료 버전은 광고가 없습니다.
  • VOVOV Studio *
    Email : [email protected]

  • Programing By YaGom
  • Designed By vovov.art

키움증권 오픈웹 1.0.1(iOS iPad Only) [iTunes]

Category: Finance Price: Free, Version: 1.0.0 -> 1.0.1

5년연속 대한민국 주식시장 점유율 1위 키움증권이 아이패드 오픈웹에서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본 프로그램은 오픈웹에서 주식매매를 위한 공인 인증서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오픈웹을 이용한 주식매매와 계좌조회를 위해서는 본 어플리케이션 설치가 필수입니다.

[키움증권 오픈웹 이용 순서]

  1. 앱스토어-키움증권 공인인증 어플리케이션 설치 2.공인인증서 가져오기 : PC버전 키움 홈페이지(www.kiwoom.com/smart)에서 '스마트폰 공인 인증서 복사하기'

※ 키움증권 홈페이지의 안내 참고

[키움증권 오픈웹의 특징] m.kiwoom.com
키움증권의 홈페이지와 영웅문에서 익숙하게 사용하셨던 UI를 최대한 반영하고 주문, 시세조회, 체결, 계좌 조회시 화면전환을 최소화 하고, 유기적 연동이 되도록 하였습니다.
※ 3G망과 무선인터넷(Wi-Fi)를 이용하여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접속 가능

[키움증권 오픈웹의 주요 기능]

  1. 편리하고 다양한 주문 거래[주식/ELW/선물옵션/FX마진/펀드]
  2. 각 상품별 계좌 잔고 / 체결내역 조회
  3. 빠른 주식 시세[3초/5초/10초/30초/1분 단위 설정 가능]
    <설정> 메뉴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4. 관심종목 조회[홈페이지/자바WTS와 연동하여, 그룹별 20종목씩, 그룹 수 무제한 등록 가능]
    관심종목 편집/전체선택/위치 변경 등
  5. 해외 지수 제공
  6. 뉴스/종목별 뉴스
  7. 간편 차트 기능
  8. 신규 고객 안내/주식거래 절차 안내
  9. 고객센터 자동 연결 기능
  10. 전용 게시판 운영

오픈웹의 문의사항과 건의사항은 ‘전용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로 찾아 뵙겠습니다..

도치 비밀관리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Utilities Price: Free, Version: 1.0

비밀번호관리

계산기로 가장한 비밀메모, 직관적 구성

  • 평소에는 계산기로 사용가능.
  • 복잡한 분류가 없습니다.
  • 사진첨부(촬영,카메라롤,앨범)가 가능합니다.
  • 초기비밀번호는 0000입니다.
    로그인 방법: "0000=" (비번입력 후 "=" 클릭)

OneCall 무료통화, 상담 portal 1.1(iOS iPhone) [iTunes]

Category: Utilities Price: Free, Version: 1.01 -> 1.1

무료 통화, 무료 상담 call portal 입니다.

통화료도 들이지 않고, 힘들여 전화번호를 찾을 필요도 없이, 우리에게 필요한 다양한 분야에 대한 문의사항을 OneCall을 통하여 해결하십시오.

번호만 알려주는 것은 이제 그만!
스마트폰 이용자끼리만 무료통화 하는 것도 이제 그만!

통화 시간이 길어질 수 밖에 없는 주식투자나 펀드가입, 대학 입시에 대한 상담,
특정 제품에 대한 문의사항이나 관공서에서의 민원,
법률, 의료, 세무 부문 등의 전문 분야에 대한 문의까지…

OneCall 서비스를 통해 무료로, 원하는 서비스를 받으십시오.

서비스를 받기위해 전화하려 해도 번호를 몰라 고생하신 적 있으신가요?
긴 통화시간 때문에 원하는 정보를 제대로 받지 못하신 적 있으신가요?

통화료 걱정 NO!
버튼 하나만 누르면 모든 원하는 부문에 대해 바로 실시간으로 무료 통화 및 상담이 가능합니다.

무료 통화 및 상담이 가능한 업체 및 관공서는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입니다.

KoreaHeritage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Reference Price: Free, Version: 1.0

한국 속의 세계문화 유산을 소개하는 어플입니다. 수정할 사항을 알려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운수 좋은 날 1.0(iOS iPhone) [iTunes]

Category: Books Price: Free, Version: 1.0

현진건의 운수 좋은 날

brainworx의 eBook 솔루션으로 제작한 eBook입니다.
기능들은 다 설명을 해 놓지 않았습니다. 숨어 있는 기능들을 발견 해 보세요.
추후 기능 설명을 첨부 할 계획입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세요~

파악된 버그 (v. 1.0)

  • 도움말 목차 링크 오류
  • 화면 가로 세로 전환시 오류
  • 그 외의 자그마한 버그들

대한민국축제 1.5.0(iOS iPhone) [iTunes]

Category: Travel Price: Free, Version: 1.0.0 -> 1.5.0

대한민국 축제 정보, 이젠 하나의 앱으로 확인하세요.
대한민국 축제 정보를 안내하는 아이폰 전용의 무료 어플입니다.
축제 안내, 축제일정 및 행사장 위치 등 전국에서 펼쳐지는 축제의 정보를 손안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년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상세한 정보를 담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메뉴 소개 >

  • 축제 기간
  • 축제 지역
  • 축제 테마
  • 축제 이름
  • 회사 정보

[주요 기능]

  • 대한민국 축제 소개
  • 축제에 대한 상세 정보
  • 행사장 위치 제공 - 행사장과 나의 위치 지도상 보기
  • 축제 홈페이지 연결 지원
  • 축제 주최(주관) 전화 연결 지원
  • 현재 버젼은 아이폰 IOS 4.2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

K-전자책 2.2(iOS iPhone) [iTunes]

Category: Books Price: Free, Version: 2.1 -> 2.2

[안내] 아이폰에서 전자책을 보시려면 구매하신 서점에서 사용하시는 아이디와 비밀 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이전의 한국이퍼브 전자책 아이디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반디앤루니스, 리브로, 알라딘, 영풍문고, YES24에서 구매한 전자책을 이동 전화기 등에서 볼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한국이퍼브의 전자책을 어느 서점에서 구매했는가와는 상관없이 하나의 어플리케이션에서 볼 수 있습니다. 주요한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 구매한 전자책 목록 조회
  • 구매한 전자책을 아이폰에 다운로드받기
  • 전자책 보기 및 본문 내 검색
  • 목차 보기 및 책갈피 넣기
  • 책보기의 색상 및 글자 크기 조정

뮤직가이드 - RockGen 1.1.11(iOS iPhone) [iTunes]

Category: Music Price: Free, Version: 1.1.10 -> 1.1.11

"RockGen은 락음악을 포함해서 우리나라 음악씬이 좀 더 다양해 졌으면 하는 작은 바람을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제 RockGen을 통해 다양한 취향의 음악을 즐기고 서로 이야기 나눠 보세요.
RockGen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미리 들어볼 수 있을뿐만 아니라, 아티스트와 앨범에 대한 자세한 정보까지 제공해 드립니다.
아울러 방명록과 앨범평을 통해 아티스트와 리스너가 언제, 어디서나 직접 소통할 수 있습니다.

★ RockGen만의 특징
· 국내외 16,000 이상의 아티스트와 앨범정보가 상세히 제공되고 꾸준히 업데이트 됩니다.
· 아티스트 페이지의 방명록을 통해 아티스트와 리스너간 소통이 가능합니다.
· 앨범에 대한 점수와 평가글을 올리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 My List에 개별곡뿐 아니라 아티스트와 앨범까지 등록가능하고 웹사이트(www.rockgen.com)와 싱크가 가능합니다(회원가입 필요).
· 유튜브, 플리커와 연동되어 아티스트/노래별 동영상 및 포토 감상이 편리합니다.
· 전문가들의 앨범리뷰 및 주요 음악 전문 매체별 명반/명곡 리스트를 통해 음악감상의 길잡이가 되어 드립니다.
· 외국 곡의 경우 가사보기 링크가 제공됩니다.
· 방명록, 앨범평 등을 트위터에 올려서 좋아하는 아티스트와 앨범을 다른사람들과 공유하거나 홍보할 수 있습니다.
· 국내외 아티스트의 공연정보가 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 App 이용자들의 실시간 play 위치 정보를 파악 할 수 있는 음악지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P.S.
· RockGen은 정말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만든 App입니다.
· RockGen은 우리나라에 왜 Allmusic이나 Last.fm 같은 사이트가 없을까?..하는 고민에서 출발, D.I.Y. 정신으로 만든 App입니다.
· 그래서, RockGen은 아마츄어 같지만 진정성이 담겨 있는 App이라고 자부합니다.

관련 글타래


  1. 4.2.1 완탈도 지난 주에 올라왔다. 여기에 대한 글이다. 
글쓴이
author image
운영체제의 모든 것을 운영하고 있는 IT 블로거. IT 블로거라는 이름은 현재 시국때문에 시사 블로거로 바뀐 상태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시사와 사회에 관심이 많은 IT 블로거일 뿐이다. 컴퓨터, 운영체제, 시사, 가족, 여행, 맛집, 리뷰등과 살면서 느끼는 소소한 일상이 블로그의 주제이다. 왼쪽의 아이콘은 둘째 딸 다예가 그린 내 모습이다.
2011/02/10 18:38 2011/02/10 18:38
오늘의 글
인기있는 글
조회수 많은 글 | 베오베
댓글 많은 글 | 베오베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s://offree.net/trackback/3434

Facebook

Comments

  1. SCV 2011/02/10 18:56

    무엇보다 몸이 나으셔서 다행입니다. 도가니탕은 맛있게 드셨는지 모르겠네요. ^^;

    뒤늦게나마 열심히 어플 모으고 있습니다. 오늘도 좋은 어플소개 감사합니다~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1/02/25 16:59

      감사합니다. 아이폰을 구매하신 모양이군요.

  2. ChoiSH 2011/02/10 20:56

    아프신 몸으로 설 명절은 잘 보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충주에 한번 갈시간도 없이, 연락한번 드리지 못하고 죄송합니다.

    건강챙기시고 조만간 뵈러가야겠어요~~^^

    어플들 감사합니다.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1/02/25 16:59

      잘 지냈습니다. 다만 이왕 올거면 빨리 오시기 바랍니다.

  3. 파란가람 2011/02/10 23:36

    좋은 어플을 또 많이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나저나 몸은 괜찮아 지셨는지요~
    연휴기간에 아프셔서 더 힘드셨을듯~
    이번주내내 병원신세 지실것 같다고 했는데, 빨리나으신것 같아 다행입니다^^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1/02/25 17:00

      감사합니다. 다행이 조금 빨리 퇴원했습니다.

  4. 감사합니다 ^^ 2011/02/11 16:47

    그동안 항상 눈팅만하고 고맙다는 인사 한마디 드리지 못해서 죄송하네요. 아프셧다고 들었는데 빨리 쾌차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1/02/25 17:00

      감사합니다. 지금은 거의 나은 상태입니다. 약은 계속 먹어야 하지만요.

  5. 미노 2011/02/12 22:57

    최근 뜸하시길래 걱정했었는데 ... 아프셨네요. ㅠㅠ
    괜찮아 지셨나 모르겠습니다.
    쾌차하시길....

    그리고 늦었지만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1/02/25 17:01

      감사합니다. 미노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6. goohwan 2011/02/13 00:00

    도아님 새글이 RSS에 뜨질 않아서 RSS 연결 설정이 잘못되었나 싶어 수차례 offree.net을 들락날락~~
    글이 올라와 있지 않기에 예전 처럼.. 아프신건 아닌지 걱정했었습니다.

    다행히 이렇게 다시 뵙게 되니 반갑고 감사합니다~^^

    perm. |  mod/del. reply.
    • 도아 2011/02/25 17:02

      거의 죽다 살아났습니다. 기절까지 했으니까요. 감사합니다.

  7. 카지노 2011/06/13 03:26

    너무 많은 정보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perm. |  mod/del. reply.

(옵션: 없으면 생략)

글을 올릴 때 [b], [i], [url], [img]와 같은 BB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